남자들은 가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말 대신 주먹으로 갈등을 해결하려고 할 때가 있습니다.

여자들도 마찬가지인데요, 여자들도 때로는 서로를 갈가리 찢어발김으로써 문제를 해결하기로 할 때가 있습니다. 이 리스트에서는 8개의 전설적인 여자들끼리 싸움을 엄선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 예쁜 언니 둘 사이에 벌어진 다툼


이 동영상을 보시면, 긴 다리를 가진 두 명의 매우 아름다운 한국 여성분들이 서로 “ㅆㅂ”을 주고받으며 싸움을 시작합니다.

이 동영상을 촬영한 두 남성분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6. 패싸움하는 여자들


여기 보시는 것은 매우 이른 아침 지저분한 교차로 한복판에서 싸움을 벌이고 있는 한 무리의 여자들입니다.

힐을 신고도 싸움하면서 안 넘어지고 저렇게 잘 서있는 게 저로서는 신기할 뿐입니다.

 

5. 계단 위의 싸움


여기 매일 볼 수 없는 광경이 하나 있네요. 한 무리의 여자들이 계단 위에서 싸우고 있는데 구경꾼들은 쳐다보고만 있습니다.

저기요, 서로 같은 나라 국민들이지 않습니까. 좀 끼어들어서 말리거나 해봐요!

 

4. A Part-Time Worker vs. 알바생 대 뚱뚱한 여자


저 지금 잘못 보고 있는 거 아니죠? 여자를 상대로 남자가 있는 대로 분노를 폭발시키며 힘을 휘두른다?

남자가 여자를 때리려는 시도를 한 것 부터가 벌써 남자이기를 포기한 것이기 때문에, 전 이걸 여자끼리 싸움이라고 봅니다.

 

3. 싸움을 촬영하는 외국인 = MVP


이 싸움에서 두 여자는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싸움을 더욱 잘 보여주기 위해 차들 다니는 길 한 복판으로 옮겨갑니다.

이 외국인은 왜 아무도 돕는 사람이 없는지 등 몇가지 좋은 지적을 해가면서 우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친절하게도 이 동영상을 촬영해 주셨습니다.

 

2. 세상에서 제일 약한 남자


약한 남자로 말할 것 같으면 이 남자가 손쉽게 1등이겠네요. 아무 것도 하는 게 없거든요.

여자 셋이 서로 가차없이 공격해대는데 동영상의 남자는 그저 담배나 피고 있다가 여자들 중 한 명한테 끌려다니기나 합니다. 좀 남자답게 싸움을 멈춰봐요!

 

1. 그거 내 물이거든!


이거 믿기지가 않네요. 나이 더 많은 여자가 여학생의 물을 그냥 뺏어다 자기 것처럼 마셔버립니다.

서구인으로서 저는 단지 상대방이 나이가 더 많다는 이유만으로 잘못된 대우를 받고도 당하고만 있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그게 누가 됐든 맞설 수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