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은 여자들은 더 큰 가슴을, 남자들은 더 힘 세 보이는 팔 등을 가지기 원할지 모르지만,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그 진정한 가치를 모르고 사는 신체 부위들이 있습니다.

다음에 소개해 드릴 사람들은 비정상적으로 큰 신체 부위를 갖고 있는데요, 여러분 아마 평범한 사이즈의 신체 부위를 가지고 태어난 걸 감사하게 될 겁니다.

7. 스베트라나 판크라토바

111008worldsleggiestwoman

대부분의 한국 여성들이 길고 날씬한 다리를 갖기 원하죠.

스베트라나 판크라토바라는 버지니아 주 여성은 확실히 ‘긴’ 다리를 갖고 있습니다. 무려 132cm에 달하는 다리길이를 자랑하는데요, 키는 195cm 랍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를 가진 것으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농구를 아주 잘 한다고 하네요.

 

6. 제리 소콜로스키

hqdefault

제리 소콜로스키라는 이름의 남자는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손을 가진 사람입니다.

손 사이즈가 32.3cm에 달하고 반지 사이즈는 25호를 필요로 한다네요.

이런 손을 가지고 있다면 아기를 안고 잠들게 하거나 야구하기에 딱이겠네요.

 

5. 애니 호킨스 터너

annie-hawkins-turner

남자들은 여자가 가슴이 크면 좋아하죠. 하지만 세계에서 제일 큰 가슴은 그다지 안 예쁠지도 모릅니다.

애니 호킨스 터너라는 이름의 여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슴을 가지고 있는데요, 둘레가177cm랍니다.

완전 자연산에다가, 대부분의 아기들보다 크다네요.

 

4. 웨슬리 워렌 쥬니어

cs43425358wesley-warren-t

웨슬리 워렌 주니어는 2014년 비극적이게도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음낭을 가진 걸로 기네스북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답니다.

음낭 림프부종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었는데요, 고환이 붓게 된다고 합니다.

이 병을 달고 6년을 살던 중, 음낭이 비대해지며 격심한 통증을 느껴 결국 제거해야 했다네요.

 

3. 브라힘 타키울라

maxresdefault

모로코의 브라힘 타키울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 한 짝이 대략 38cm라는데요, 밖에 나가려면 아마도 특별 주문 제작한 신발을 신어야 하겠죠.

그의 발이 그런 상태인 건 어릴 적부터 앓아왔던 말단 비대증이라는 희귀 증상 때문입니다.

 

2. 미켈 루피넬리

mikel-rufinelli

로스 앤젤레스의 미켈 루피넬리라는 여성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엉덩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략 둘레가 244cm이고, 굴곡진 몸매 덕택에 칭찬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미켈은 보통 자동차를 몰지 못하고 트럭을 몰아야 하는데요, 그녀의 폭 넓은 엉덩이를 받쳐줄 수 있는 몇 안되는 차종이기 때문이라네요.

 

1. 패트릭 켈레허

25661705

보통 편도선에 관해서는 얘기를 안 하게 되는데요, 지구상에서 가장 큰 편도선의 소유자인 패트릭 켈레허의 편도선만은 언급을 안 할 수가 없네요.

켈레허의 편도선은 대략 사이즈가 6 x 3.5 x 3cm라고 합니다.

원래 켈레허는 편도선 때문에 호흡 곤란을 달고 살았어야 했는데요, 외과의들이 수술로 제거한 이후에는 숨 쉬고 잠 자는게 더 수월해졌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