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을 보면 무기를 포함하여 여러가지 이상한 아이디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케릭터들은 말도안되는 무기나 그냥 쓸모없는 무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 몇개는 존재하지도 않고, 실제로 절대 사용 못할 것들도 있습니다.

 

6. 부메랑

boomerang

이누야샤나 샹그릴라를 보면 큰 부메랑을 쓰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부메랑은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하고 다시 돌아오는 무기입니다.

실제로 부메랑을 사용해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한번 치면 절대로 다시 안돌아옵니다.

 

5. 장미 (세일러문)

tuxedo-mask

턱시도 마스크는 세일러분이 위기에 처했을때, 장미로 셀 수 없을만큼 구해줬습니다. 현실로 장미를 무기로 쓰는데 가능이나 할까요?

 

4. 로켓 해머(배틀 엔젤 엘리타)

rocket-hammer

보통 해머는 공격적인 무기로 쓰이지만, 이 애니에서는 로켓 부스터를 설치하는 말도안되는 용도로 쓰입니다.

애니메이션과 다르게, 현실에서는 망치질을 할 때 저런 자세로 절대 못하고, 로켓에 매달릴 수 없습니다.

 

3. 종이 (읽느냐 죽느냐Read or Die)

paper

쓰는것을 제외하고, 이 애니에선 종이를 충분히 가지고 있으면, 총알이나 폭발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혹시 어떤 사람이 아무리 종이를 빨리 던져도, 현대 무기앞에서 솔직히 되는건 없습니다.

 

2. 가슴 미사일(마호로 매틱)

missile

판단은 여러분이 하세요.

 

1. 강철 성기(도로롱 엔마쿤)

paper

이게 큰 성기가 아닐 수도 있지만, 몬스터의 허벅지 사이에 나오는 강철로 된 봉으로, 딱히 다른거라고 생각 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려운것을 떠나서, 이런 무기로 적과 싸우는건 정말 안 좋은 생각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뾰족하거나 무거운걸 가지고 있을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