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던 젊던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그 게임을 깨려고 밥 먹는것도 까먹었다고 하면 다들 이해 합니다.

여기 게임 도중 모든 게이머가 공감할 만한 5가지를 모아봤습니다.

5. 스크래치 난 CD 닦기

disk

모든 게이머는 많은 게임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 게임들을 보관하고 관리하는 자체가 문제인걸 압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을 하는 사람들은 CD를 집 안 아무대나 두는게 잘못된 것이라 알게됩니다.

해결 방법은.. 티셔츠로 CD를 닦고 더 손상안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4. 어린이들에게 욕먹기

kids-playing-a-video-game

아주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맞지 않는 연령대의 아이한테 지고 욕먹는 기분을 압니다.

여러분이 완전 초보나 고수를 떠나서, 항상 어린애가 완벽한 타이밍으로 이길 때가 있습니다.

이런 어린이들은 자신들만의 특유의 단어를 써서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려주려고 하죠.

 

 

3. 카트리지 불기

blowing-catridge

팩을 넣고 하는 게임은 몇년 동안 인기가 있었고, 그 당시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였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안될때가 많았었죠.

팩 안에 있는 금속 부품은 세계에 알려졌고, 많은 게임들을 개봉한 후 몇 시간 후 작동이 안될때가 맣았습니다.

해결방안은 팩안에 있는 먼지를 부는 것 이였습니다. 하지만 게임 회사들은 이 방법이 침때문에 더 심한 손상을 입힐 수 있다고했습니다.

하지만 모두 다 계속 불었죠!

 

 

2. 게임 일시중지

internet

몇몇 사람들은 게임이 중간에 멈출 수 없거나 끌수 없는걸 절대 이해 못합니다.

게임에서 세이브 포인트까지 가야되는 시점에서, 게임에서 가장 큰 적은 게임 안의 적이 아니라 부모님이였죠.

부모님은 “컴퓨터 끄고 방 치워, 숙제는?” 등 등 말합니다!

요즘에는 게임들이 다른 사람들과 같이하는 것이 대중화 되어, 중간에 저장하거나 멈추는 게 불가능할 정도로 됬습니다.

1. 분노의 종료

Rage Quit
Rage Quit

재미 삼아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게임에 열중 하는 친구에게 “그냥 꺼, 안하면 되지” 말을 하는 걸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오버나 죽음은 게임을 꺼야 한다는 말이 아니라, 더욱 잘해야하고, 빠르게, 재치있게 해야한다는 사인 입니다!

자신의 최고 기록을 깨고, 자기가 게임을 가지고 놀 정도가 될 수 있을때 까지 합니다!

그 쯤 되면, 게임오버 화면이 여러분을 놀리는걸 그만두겠죠.